위로

PC
모니터부터 주변기기까지 PC의 모든 것

신박한 일체형트랩 팝업분리형 세면대 배수관, 47~88 cm, 1개 생기 넘치는 색감 일상에 활력 더하기

페이지 정보

조회
24회
작성일 24-03-29 03:45

본문

상품 설명


이 일체형트랩 팝업분리형 세면대 배수관은 정말 편리하고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47~88cm의 길이로 조절이 가능하며, 팝업분리형으로 설치가 간편합니다. 또한 배수관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면대를 사용하다 보면 물이 쉽게 막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일체형트랩으로 물이 원활하게 흐르도록 도와줍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 제품으로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세면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일체형트랩 팝업분리형 세면대 배수관은 세면대와 배수관이 일체형으로 제작되어 있어 설치가 간편하며, 팝업 분리형으로 사용자가 원할 때 분리하여 청소가 가능합니다. 제품은 47~88cm 사이에서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크기의 세면대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배수관이 삼각형 구조로 제작되어 물이 원활하게 흐르며, 냄새와 바퀴벌레 등의 유입을 차단하여 청결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크기의 세면대에 적용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일체형트랩 팝업분리형 세면대 배수관은 47~88cm 사이에서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욕실 크기에 적합합니다. 팝업 분리형으로 설치가 간편하며, 일체형트랩으로 냄새와 바퀴벌레 등을 막아주어 청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평점이 4.5로 높은 만큼, 사용 후기도 많이 있어 구매 전에 참고하기 좋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세면대 배수관은 어떤 크기 범위에 맞나요?
A: 이 세면대 배수관은 47~88cm 크기 범위에 맞습니다.

Q2: 이 세면대 배수관은 팝업 분리형인가요?
A: 네, 이 세면대 배수관은 팝업 분리형입니다.

Q3: 이 세면대 배수관은 몇 개가 포함되어 있나요?
A: 이 세면대 배수관은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Q4: 이 세면대 배수관은 어떤 종류의 상품인가요?
A: 이 세면대 배수관은 일체형 트랩입니다.

Q5: 이 세면대 배수관은 어떤 길이에 맞게 사용할 수 있나요?
A: 이 세면대 배수관은 47~88cm 크기 범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일체형트랩 팝업분리형 세면대 배수관의 구매 시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 확인: 일체형트랩 팝업분리형 세면대 배수관의 모델명과 상품명을 확인해야 합니다.

2. 크기 확인: 상품 설명에서 제공하는 크기를 확인하여, 구매하려는 세면대와 배수관의 크기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47~88cm 사이의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3. 배수관 종류 확인: 상품 설명에서 제공하는 배수관의 종류를 확인하여, 구매하려는 세면대와 배수관의 종류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4. 부속품 확인: 구매하려는 상품에 포함된 부속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상품의 경우, 배수관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설치 방법 확인: 구매하려는 상품의 설치 방법을 확인하여, 구매 후 적절한 설치가 가능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일체형트랩 팝업분리형 세면대 배수관 9,900

코시나 자동팝업 아이트랩 일체형 7,070

골드앤우드 원터치 막힘 악취방지 황동 세면대 팝업 트랩 물마개, 2개 11,550

미니 간이 세면대 화장실 무타공 욕실 소형 세면대 27,900

국산 일체형 바닥트랩 K01 세면대 배수관 부속품 11,900

호개몰 다맞는 하수구트랩 세면대트랩 화장실 악취방지 물마개, 1개 11,910

더블슬릿 세면대 오버플로우 물넘침 마개 캡 (3개입) 9,500

와이넷 세면대 일체형 트랩 세트 자동팝업 분리형 물마개, 1세트 14,800

세면대 물마개 똑딱이 3,300

????? ??? ???? ???? ??? ????, 1? 15,9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