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주 구좌 강원 경남 국내산 햇 흙당근, 흙당근5kg(특), 1박스 확실히 좋아짐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4 22:14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제주 구좌 강원 경남 국내산 햇 흙당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흙당근은 특급으로 분류되는 5kg 박스 단위로 판매되고 있어요. 제주 구좌, 강원, 경남 지역에서 생산된 국내산 제품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 흙당근을 구매해서 샐러드나 스프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고 있어요. 특히, 생으로 먹을 수 있는 신선한 당근이라서 간편하게 간식으로도 먹을 수 있어요.

또한, 흙에서 자란 당근이라서 영양소가 풍부하고 맛도 좋아요. 특히,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눈 건강에도 좋다고 해요.

만약 당근을 좋아하시거나 건강한 재료를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맛과 영양소 모두 놓치지 않을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거에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제주, 구좌, 강원, 경남 지역에서 생산된 국내산 햇 흙당근으로, 신선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특히, 흙당근 5kg이 한 박스에 들어있어 가족 단위나 식당 등 대량 구매에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흙에서 자란 햇 당근으로, 천연적인 영양분이 풍부합니다. 또한, 흙에서 자란 당근은 땅의 미생물과 함께 자라기 때문에 천연 비료로서의 역할도 합니다.

스펙:
- 원산지: 제주, 구좌, 강원, 경남
- 종류: 흙당근 5kg (특)
- 포장 단위: 1박스
- 보관 방법: 냉장보관
- 유통 기한: 상품 별도 표기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제주, 구좌, 강원, 경남에서 생산된 국내산 햇 흙당근으로, 특급으로 분류된 5kg의 제품입니다. 상품평수는 11392개이며, 평균 평점은 4.5점입니다. 흙당근은 건강에 매우 좋은 식재료로 알려져 있으며, 신선한 상태로 제공되는 이 제품은 맛과 영양 모두 뛰어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유통기한은 제품에 따라 다르며, 보통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A: 냉장고에 보관하시면 좋습니다. 보관 온도는 0~5도 사이이며, 냉장고 문이 자주 열리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Q: 이 제품은 어디에서 생산되었나요?
A: 이 제품은 제주, 강원, 경남 지역에서 생산되었습니다.

Q: 이 제품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A: 이 제품은 햇 당근으로, 신선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입니다. 또한, 흙에 자란 당근으로 영양가가 높습니다.

Q: 이 제품을 어떻게 요리하면 좋을까요?
A: 이 제품은 샐러드, 스프, 볶음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근을 깨끗이 씻어서 필요한 크기로 잘라 사용하시면 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상품 설명이 일치하는지 확인
2. 제주, 구좌, 강원, 경남에서 생산된 국내산인지 확인
3. 특급 등급의 5kg 당근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4. 상품 수량과 가격을 확인
5. 배송비와 배송일정을 확인
6. 상품의 유통기한과 보관방법을 확인하여 신선도를 보장받을 수 있는지 확인


관련상품


제주 구좌 강원 경남 국내산 햇 흙당근 10,790

모두의보부상 제주 구좌읍 세척당근, 1박스, 주스용특사이즈5kg 36,670

제주 구좌 강원 경남 국내산 햇 흙당근 13,790

국내산 제철 햇 흙당근 못난이 쥬스용 주스용, 1box, 10kg 47,900

[로켓프레시] 곰곰 국내산 레드비트 8,700

제주 구좌 햇 흙당근 특품, 1박스, 5kg 26,200

[당일발송]23년 첫수확 제주 햇 흙당근 18,420

조은먹거리 국내산 당근 흙당근 햇 당근 3kg 5kg 10kg, 1박스, 당근(왕)큰사이즈-10kg 24,800

곰곰 국내산 흙당근 13,900

산지직송 청정지역 고당도 국내산 제주 구좌 당근, 1박스, 제주 구좌 흙당근 10kg 쥬스용 28,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