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카메라
다양한 버전의 카메라 모음

프리미엄 퀄리티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TIR-C-KN 강추

페이지 정보

조회
26회
작성일 24-03-25 09:53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TIR-C-KN을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등의 차량에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차량의 타이어와 밸브캡을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습니다.

TIR-C-KN은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설치도 간편합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제공되어 차량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차량의 외관을 더욱 세련되게 꾸미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등의 차량을 소유하고 계시다면, TIR-C-KN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제품으로 차량의 외관을 더욱 멋지게 꾸며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등의 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캡 및 밸브캡 파츠인 TIR-C-KN을 소개합니다. 이 제품은 차량의 외관을 꾸미고 튜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R-C-KN은 고품질의 소재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차량의 타이어와 밸브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차량의 외관을 더욱 독특하게 꾸밀 수 있습니다.

또한, TIR-C-KN은 차량의 안전성을 높이는 역할도 합니다. 타이어캡은 타이어의 공기압을 유지하고, 밸브캡은 먼지와 수분 등의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호해줍니다.

총 3가지 색상(블랙, 실버, 레드)으로 제공되며, 자신의 차량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TIR-C-KN은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등의 차량에 적용할 수 있으며, 차량의 외관을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제품인 TIR-C-KN을 구매했습니다. 상품평수는 13개이며, 평점은 4점입니다.

제품은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차량의 외관을 더욱 멋지게 꾸밀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설치가 매우 간편하고 빠르게 완료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제품의 내구성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미 몇 개의 밸브캡이 떨어져버렸습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상품은 어떤 차종에 사용할 수 있나요?
A1: 이 상품은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Q2: 이 제품은 어떤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나요?
A2: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Q3: 이 제품은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A3: 이 제품은 고강도 ABS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Q4: 이 제품은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나요?
A4: 이 제품은 타이어캡 및 밸브캡을 꾸미기 위한 튜닝용 파츠입니다.

Q5: 이 제품을 설치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5: 이 제품은 간단한 설치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구매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설명서를 참고해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모델명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품의 크기와 적용 가능한 차종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제품의 재질과 내구성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제품의 디자인과 색상을 확인해야 합니다.
5. 제품의 가격과 배송비, 교환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KIA 신형 KN 카니발 스포티지 K5 타이어캡 밸브캡 파츠 꾸미기 튜닝 TIR-C-KN 7,990

에이비씨파츠 벤츠 타이어 카본 밸브캡 삼각별 타입 9,800

DN8쏘나타/ 순정 밸브 캡 / 52944L1100 / 52944 L1100 / 캡 - 밸브 /아반떼(CN7)/투싼(NX4)/K5(DL3)/쏘렌토(MQ4)/카니발(KA4)/셀토스 1,100

DUB 논슬립 벨벳 대쉬보드 커버 디올뉴 그랜저 GN7 34,800

엠앤씨 그랜져HG [2011~15년] 원형 이태리 바이퍼 고급 핸들커버 21,000

벤츠 타이어캡 밸브캡 A C E클래스 GLE GLC 4개 X 1세트 TIR-C-BZW 7,990

쥬롬 현대 키케이스 키 홀더 골드라인 TPU 차키케이스 디올뉴 그랜저 GN7 아이오닉6 코나 sx2 5버튼 15,900

그랜져TG 리모컨 실리콘 커버 케이스 9,500

메이빈 숨쉬는 자동차 커버 덮개 신형 그랜저 GN7 38,500

메이튼 디 올 뉴 그랜저 GN7 순정 컬러 가죽 핸들커버 C570-30 14,66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