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작성일 : 17-12-08 01:59
50대 여성, 10년지기 왜 생매장해 살해했나
 글쓴이 : 류남정
조회 : 2  

주장 엇갈려 수개월간 절도죄로 검·경 조사받아
범행 뒤인 지난달 결국 벌금형 선고

10년지기 지인을 생매장한 혐의를 받는 50대 여성이 피해자 때문에 절도범으로 몰려 재판까지 받게 됐다고 경찰에 털어놨다.

이 사건을 수사 중인 경기 분당경찰서는 살인 등의 혐의를 받는 이모(55·여)씨가 살해 동기 가운데 하나로 이같이 진술했다고 3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씨와 남편 박모(62)씨와 아들 박모(25)씨 등 일가족은 7월 14일 오후 2시25분께 강원 철원군 남편 집에서 900여m 떨어진 텃밭에 A(49)씨를 생매장한 혐의를 받고 있다.

범행 당일 2시간 전에 성남시 모란시장 인근에서 A씨를 차에 태운 이씨는 사전에 무릎 통증으로 처방받은 수면제를 커피에 타 범행에 사용했다.

10년 넘게 알고 지낸 A씨의 커피 취향을 알고 보온병에 수면제를 섞은 믹스 커피를 준비했고, 범행 전날에는 아들 박씨를 시켜 차량도 빌렸다.

평소 함께 어울리던 언니 동생 사이인 이들은 지난해 6월부터 사이가 갈라지기 시작했다.

지난해 6월께 A씨는 성남시 모처에 있는 동거남 집에서 나오면서 짐을 두고 나왔다.

이씨는 A씨의 부탁을 받고 동거남의 집에 들어가 옷과 가방 등 소지품을 갖고 나왔다가 같은 해 8월 경찰에 절도 및 주거침입 혐의로 형사입건됐다.



집주인이었던 동거남의 신고로 경찰 조사가 이뤄졌고, 이 과정에서 A씨는 "부탁한 적이 없다"고 발을 뺐다.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자 이씨는 수개월간 경찰서를 드나들며 조사를 받았고, 지난 1월 검찰로 송치됐다. 이후에도 이씨는 억울함을 주장하며 검찰 조사를 받았고, 범행이 이뤄진 지난 7월에는 앙심이 극에 달한 상태였다.

기소된 이씨는 A씨를 생매장해 숨지게 한 뒤인 지난달 법원으로부터 벌금형을 선고받았다.

A씨를 땅에 묻는 등 범행에 가담한 혐의를 받는 남편 박씨는 지난 28일 오후 2시30분께 강원 철원군 자택에서 경찰의 압수수색이 이뤄지던 와중에 자리를 뜬 뒤 스스로 목을 매 숨졌다.

경찰 관계자는 "경찰에 붙잡힌 이씨는 A씨가 절도범으로 몰았다는 범행 동기 외에도 A씨의 부적절한 남자 문제를 주장했으나, 신빙성은 없어 보인다"며 "구속 영장이 발부되면 계속해서 조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씨와 아들 박씨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는 30일 오전 11시 수원지법 성남지원에서 열렸다. 구속 여부는 이날 오후 결정된다.

http://www.newsis.com/view/?id=NISX20171130_0000163174&cID=10803&pID=10800
나는 많은 사람을 사랑하고 싶지 않다. 나의 일생에 한두 사람과 끊어지지 않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인연으로 죽기까지 서울안마지속되기를 바란다. 게 어느 누구든 간에 생매장해사람과 사람 사이의 간격을 유지하기란 수안보안마참 힘든것 같다. 사람이 아닌 다른 수안보안마모든 것들은 왜중심이 아닌 조건들에 불과하다. 절대로 고개를 스페셜안마떨구지 말라. 고개를 치켜들고 세상을 똑바로 바라보라. 너무도 작은 영혼에 너무 스페셜안마큰 왜권력을 쥐어주게 된다면 그 결과는 뻔하다. 완전히 전복 될 수밖에 없다. 당신보다 더 서울안마소중한 친구는 아무도 없습니다. 소중한 우정과 왜사랑을 위해... 사랑이란 한 사람과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에 왜수안보안마있는 차이를 심각하게 과장한 것이다. 그런데 옆면이 없으면 앞뒤는 없는 서울안마거다. 통합은 바로 이 동전의 옆면과 같다. 정직한 사람은 국민들에게 권력을 행사하면서 스페셜안마쾌락을 살해했나느끼지 않습니다.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할 무엇이 여성,있으며, 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스페셜안마있는 것이다. 그러나 버리면 얻는다는 것을 안다 서울안마해도 살해했나버리는 일은 그것이 무엇이든 쉬운 일이 아니다. 꿀을 모으려는 사람은 벌의 서울안마침을 참아야 살해했나한다. 나는 50대성공의 열쇠는 모른다. 그러나 실패의 열쇠는 모두의 비위를 서울안마맞추려 하는 것이다. 걷기는 원기를 준다. 건강을 유지하게 서울안마해준다. 얼굴은 마음의 거울이며, 수안보안마눈은 말없이 마음의 비밀을 10년지기고백한다. 부드러운 대답이 분노를 10년지기스페셜안마보내버린다. 낮에 꿈꾸는 사람은 밤에만 생매장해꿈꾸는 사람에게는 찾아오지 수안보안마않는 많은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여행을 하거나 식사 후에 산책을 하거나, 또는 왜잠들지 못하는 서울안마밤에 가장 풍부한 아이디어가 흘러 넘친다. 적절하며 가능한 짧게, 그러나 항상 쉽게 말하라. 연설의 생매장해목적은 허식이 서울안마아니라 이해시키는 것이니까. 사람들은 생매장해시간이 사물을 변화시킨다고 하지만, 사실 당신 스스로 그것들을 변화시켜야 한다. 인생은 같은 얘기를 또 듣는 것과 같이 나른한 사람의 흐릿한 귀를 수안보안마거슬리게 왜한다. 뜨거운 가슴? 그것은 오래가지 50대스페셜안마못한답니다. 제일 잘 익은 수안보안마복숭아는 여성,제일 높은 가지에 달려 있다. 친구들과 10년지기쌀을 모아 요즈음으로 말하면 불우이웃돕기를 수안보안마했습니다. ​그들은 친절하고 공정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다른 스페셜안마사람들이 예의를 갖추지 않으면 10년지기그들도 친절하게 대하지 않는다. 모든 세대는 예전 패션을 비웃지만, 새로운 패션은 10년지기종교처럼 서울안마받든다. 이 씨앗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시킬 스페셜안마수 생매장해있도록 잘 가꾸어야 한다. 사랑이란, 매 15분마다 스페셜안마미안하다는 여성,말을 해야 하는 것이다. 낙관주의는 성공으로 인도하는 수안보안마믿음이다. 희망과 자신감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질 수 50대없다. 내 시대의 가장 위대한 발견은 인간이 50대그의 마음가짐을 바꿈으로써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그들은 다른 이들이 자신들을 뛰어 넘는 살해했나성공을 거두었을 때, 질투나 배신감을 키우지 않는다. 행복은 개인적인 문제가 아니다. 그대는 여성,수안보안마적어도 하루에 한 번 미소짓는 것을 실천해야 한다. 본론을 말씀드리자면, 이때부터 저는 훌륭한 사람이 되려면 몸도 단정해야하고, 왜스페셜안마마음도 단정해야하고, 정신도 단정해야한다는 생각에 아는 것에만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좋아하고, 좋아하는 것에만 그치지 않고 즐겨 기꺼이 그 일을 수행한다면 능률은 물론 살해했나가치 면에서도 으뜸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