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7-09-08 18:52
도서관 마치고 집으루 걸어가는데 있었던 일인데..ㅠㅠ
 글쓴이 : 표준희
조회 : 0  
도서관 마치고 집으루 걸어가는데 있었던 일인데..ㅠㅠ

오다가 어떤 아줌마랑 유치원생딸애하나가 제 앞에 걸어 가고 있었습니다.

전 배가 고파서 빠른 걸음으로 걸어가는 데 딸애가 하는 말을 우연하게 들었죠.

"엄마,나랑 끝말잇기하자."

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추월해서 지나가는데...그애가



"몰리브데늄!"



이라고 하더라고요...
괜히, 웃긴데 안웃긴척하고 걸어 갈려다 방구가나오고
동시에 발목을 삐끗해서 넘어질뻔했어요.

... 어떡하죠?
그냥 웃어 넘길일이겠죠?








몰리브데늄
: Mo는 은백색 體心立方晶金屬이며, 비중 10.2, 융점이 2625℃이다. 금속몰리브덴은 S를 제거하기 위하여 배소(焙燒)한 輝水鉛鑛(휘수연광 : molybdenite)에서 얻은 산화몰리브덴을 Al로 환원하거나 수소기류(水素氣流)중에서 산화물 또는 염화물을 환원한다. 공기 중에서 상온에서는 안정하나 고온에서는 산화하기 쉽다. 염산 및 질산에는, 침식되며 알칼리 용액에는 침식되지 않으나, 용융 알칼리 중에 산화제와 공존하면 심하게 침식된다. 細線, ribbon 으로 사용되며, 세선(0.12~0.038mm)의 인장강도는 140~217 kg/㎟로 변화한다. 고온강도가 높고 완전 소둔할 때에 1600℃ 정도로 가열하여야 한다. 강의 첨가원소, 전기저항선, 진공관재료 등에 사용되며, Mo-V 계, Mo-Ti 계 합금 등의 내열합금으로서도 이용이 가능하다.
도서관 마치고 집으루 걸어가는데 있었던 일인데..ㅠㅠ 스스로 모든 것을 용서하는 노년기는 아무 것도 용서받지 못한다. 화는 나와 타인과의 관계를 고통스럽게 하며, 인생의 많은 문을 닫히게 한다. 친한 사이일수록 예의가 중요하고, 사람을 사귈 때도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한다. 도서관 마치고 집으루 걸어가는데 있었던 일인데..ㅠㅠ 악기점 주인은 얼른 밖으로 나가 바이올린을 판 사람을 찾으려 했으나 허사였다. 어제는 역사, 내일은 수수께끼, 오늘은 신의 선물이다. 그래서 오늘을 ‘선물’ 이라 부른다. 남이 준 신발에 내 발 크기를 맞출 필요가 없는 것처럼 내 발에 맞는 신발을 스스로 찾아야 한다. 도서관 마치고 집으루 걸어가는데 있었던 일인데..ㅠㅠ 뜨거운 가슴? 그것은 오래가지 못한답니다. 우리 모두는 변화의 씨앗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시장 참여자들은 시장 가치에 따라 행동하고, 시장 가치는 그 특성이 사회를 유지하는 도덕 가치와 전혀 다릅니다.도서관 마치고 집으루 걸어가는데 있었던 일인데..ㅠㅠ 첫 걸음이 항상 가장 어렵다. ​정신적으로 강한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이 인생에서 거둔 성공을 축하하고 인정할 줄 안다. 희극이 허용하는 유일한 법칙은 취향의 법칙이며, 유일한 한계는 명예훼손의 한계다. 도서관 마치고 집으루 걸어가는데 있었던 일인데..ㅠㅠ 사람은 높이 올라갈수록, 날 수 없는 사람들에게는 작아 보이는 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