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7-09-13 10:22
KBS.MBC 안본다는 이낙연 총리 답에 빵터진 국회 , 당황한 자유당의원
 글쓴이 : 노병호
조회 : 2  
<iframe style="max-width: 100%;" width="560" height="315" src="https://www.youtube.com/embed/vnWkXT2DYa4"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iframe>

이명박근혜가 방송과 언론을 어떻게 강압적으로 장악했는지 국민이 잊었을 거라 생각하나?
그리고 지금 GR하는 이유가 장악하고 있는 것을 잃지 않기 위한 것이란걸 국민이 모를 것 같나?
아무리 적은 재앙도 문을 열어주어서는 안된다. 그 뒤에는 언제나 더 자유당의원크고 많은 재앙이 숨어있기 때문이다. 당장 자기도 먹을게 없으면서 자기보다 더 불행한 이를 돕는 친구의 총리마음.. 그들은 같은 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국회않는다. 어느날 아침. 욕실 국회앞 체중계 위에 올라선 아내가 깜짝 놀란 표정으로 말했다. 바다의 깊이를 재기 위해 바다로 내려간 소금인형처럼 당신의 깊이를 재기 위해 당신의 피 속으로 뛰어든 나는 소금인형처럼 자유당의원흔적도 없이 녹아버렸네. 그럴때 우리는 좋은 답에친구하나 있었으면 하고 생각을 하지요. 먹이 주는 사람의 손을 물지 마라. 창업을 할 당시 아버지의 차고에서 시작한것이 바로 부모님에 대한 어릴때의 추억과 푸근함의 당황한애착 이었습니다. 예술가가 성직자나 목사가 될 필요는 없지만, 그를 따르는 사람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가져야만 총리한다. 네가 무엇이든, 너는 우연에 의해 국회태어났다. 아이들은 당신이 제공한 물질적인 것을 기억하지 않을 것이다. 친구는 "잠깐 계세요" 하더니 몇개 남은 라면을 몽땅 비닐봉지에 싸서 "이거 빈병이예요" 하면서 할머니에게 드리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인생에서 컨트롤 가능한 KBS.MBC것들에 철수안마집중한다. 컨트롤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자신의 태도뿐이다. 예술의 목적은 자유당의원선릉안마사물의 외관이 아닌 내적인 의미를 보여주는 것이다. 남이 안본다는뭐라든 내 기준으로 보면 나는 아름답다. 비단 학문뿐이겠습니까. 모든 인생사에 다 자유당의원양재안마해당하는 말씀이겠지요. 그러나 자라면서 만들어지는 인상은 순전히 당신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행동하는가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