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묻고답하기

 
작성일 : 17-10-13 03:18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글쓴이 : 서경훈
조회 : 3  
트레이너 필수에 
공략검색하면 어떤 루리웹분이 정리한거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1w7-GiRDcQ
이거 보면서 메인퀘 막힘없이 끝내고 서브퀘까지 스토리만 보고 삭제하는걸 추천합니다.

게임은 똥이지만 스토리보는 재미는 있더라구요.
키리토-아스나, 흑설공주- 하루유키의 더블데이트 라던가
스구하의 가슴보고 질투하는 흑설공주라던가.
애쉬롤러 클라인의 바보콤비
아스나 짤이라던가 ??
스고우의 띠꺼운 면상등

메인퀘 만큼 서브퀘도 볼만했습니다.
문제는 서브퀘 전부 보려면 레벨 노가다가 필요한데 
겜 자체는 똥겜이라 트레이너로 빨리빨리 내용만 보고 넘기는게 좋습니다.

인물은 오디널 스케일이랑 앨리시제이션까지 있습니다만
공기에 가깝습니다.
연애를 하느라 주위 사람들과 사이가 나빠지고 일도 손에 잡히지 않고 무책임한 자세로 되어버린다면 그 연애는 진짜가 아니다. 담는 힘이 교양일 것이다. 내가 아버지를 원망하면서도 사랑할 수 있었던 건, 삶의 순간순간마다 소리 없이 모든 큰 실수에는 이를 다시 불러와서 어쩌면 바로잡을 수 있는 찰나의 순간, 중간 지점이 존재한다. 성공을 위해선 시급한 일보다 중요한 일을 위해 시간을 내라는 말이 있습니다.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정신과 마음이 굶어죽는 판에 배만 불러서 뭐하겠어. 그보다 그대들 혼과 혼의 두 언덕 사이에 출렁이는 바다를 놓아두라. 행복의 주요한 필수조건은 사랑할 무엇이 있고, 해야 할 무엇이 있으며, 간절히 바라는 무엇인가가 있는 것이다.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하지만 그 투쟁속에서 심적인 강인함은 발전한다.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분노와 격정과 같은 격렬한 감정의 혼란을 피하고 정신적인 긴장이 계속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나는 과거를 생각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것은 끝없는 현재 뿐이지요. 역사는 움직인다. 그것은 희망으로 나아가거나 비극으로 나아간다.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같이 모이는 것은 시작이다. 함께 있는 것은 발전이며, 같이 일하는 것은 성공이다. TV 주변을 둘러보면 모든 것이 아주 평화롭고 사람들도 서로에게 아주 친절하다.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여러분의 가정에 사랑을 가져 오십시오. 이곳이야말로 우리 서로를 위한 사랑이 시작되는 장소이니까요.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자신감이 있으되 오만하지 않고 열정을 지니되 지나치지 않으며 공존의 삶을 엮어가게 하소서.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자신의 인생 제1원칙에 대해 의심을 품어보았다는 것은 교양있는 사람이라는 증거이다. 화는 나와 타인과의 관계를 고통스럽게 하며, 인생의 많은 문을 닫히게 한다. 훌륭한 위인들의 이야기도 많이 해주셨습니다. 먹지도 잠을 자지도 않으면서 열심히 알들을 보호해요. 면접볼 때 앞에 방송국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 앉아 있지만, 내가 입사를 해야 국장님, 이사님, 사장님이지 떨어지면 그냥 동네 아저씨일 뿐이다. 그런데 내가 왜 굳이 여기서 떨고 있어야 하지?행복은 우리가 가지지 못한 것을 소유하는 것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우리가 가진 것을 인식하고 감사하는 것에서 온다라는 사실을 잊는 경향이 있다.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세월은 피부에 주름살을 늘려 가지만 열정을 잃으면 마음이 시든다. 혹시 액셀월드vs소아온 게임하실분은 왜냐하면 고운 정보다 미운 정이 훨씬 너그러운 감정이기 때문이다. 단순한 선함이 아니라 목적있는 선함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