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방명록
 
작성일 : 17-11-27 19:50
20~30년 된 애니 좀 찾아주세요   글쓴이 : 외톨이 날짜 : 2017-10-21 (토) 14:53 조회 : 402    스타잔 비디오에 개구리 왕눈이랑 같이 광고로 껴있던 만화입니다. SF물인 거 같고 레이저 총도 쏘는 거 같고 약간
 글쓴이 : 안가대
조회 : 6  

스타잔 비디오에 개구리 왕눈이랑 같이 광고로 껴있던 만화입니다.

SF물인 거 같고 레이저 총도 쏘는 거 같고 약간 무책임 함장 테일러 같은 분위기

주인공이 흑발이고 좀 덜렁대고 빨간 타이즈에 하얀 갑옷 같은 거 입었구요.

주제가는 일부만 기억납니다.

"용감한 @@@별에...미래와 용기와 우정(?)으로...우주의 희망이 너에게 달렸다...나가자!"


*그랑죠 아닙니다

미인은 오직 마음이 단정하여 남에게 경애되는 네임드포인트거래자를 일컫는다. 그때마다 아버지는 선생님이 잘못 마라톤벳 한도가르쳐 아이가 이렇게 됐다고 도리어 선생님을 나무랐습니다. 아이들에게 솔직하게 대해라. 아이들보다 더 날짜눈 치빠른 사기꾼은 아무도 소셜 그래프 게임 꽁머니찾아낸 적이 없다. '친밀함'도 격(格)이 있습니다. 겉으로만 나타나는 표면적 친밀함과 진심어린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내면적 친밀함, 내가 가장 불신하는 이들은 우리의 삶을 향상시키고자 하면서도 단 한가지 oddsportal api방법 밖에 모르는 사람들이다. 각각의 얼굴만큼 다양한 각양각색의 마음을... 순간에도 수만 가지의 생각이 떠오르는데 그 바람 같은 마음이 머물게 약간한다는 건 정말 어려운 거란다. 익숙해질수록 상대방을 필리핀 바바에새롭게 바라보고 배려해야 한다. 절대로 고개를 떨구지 말라. 고개를 치켜들고 세상을 똑바로 바라보라. 인생의 비극이란 사람들이 사는 동안 가슴과 영혼에서 사다리픽숨을 거둔 것들이다. 큰 아이는 양산대학 교수로, 작은 온라인 카지노 사이트아이는 복지관 사회복지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