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방명록
 
작성일 : 17-12-21 10:58
오늘의 소소한 MLB소식들...   글쓴이 : 목인방 날짜 : 2017-12-13 (수) 06:09 조회 : 192    1. 디트로이트의 단장은 마이클 풀머 선수의 드레이드 제의가 들어오면 들어볼 생각이 있다며 가능성을 열어뒀다고 합니다.
 글쓴이 : 안가대
조회 : 10  
1. 디트로이트의 단장은 마이클 풀머 선수의 드레이드 제의가 들어오면 들어볼 생각이 있다며 가능성을 열어뒀다고 합니다.

2. 마르셀 오주나(마이애미) 선수에 관심이 있는 구단이 최소한 6개 정도가 있다고 합니다.

3. 볼티모어의 지역지는 필라델피아가 매니 마차도 선수에 관심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4. MLB 트레이드 루머스는 하비(메츠)와 프로파(텍사스)선수의 맞교환을 논의했다고 전했습니다.

5. zips의 창시자인 댄 짐브로스키(통계전문가)는 강정호 선수가 내년 복귀시 19홈런에 war(승리기여도)2.8로 예측했다고 합니다.

6. 템파베이는 조이 웬들(오클랜드) 선수를 영입했습니다.

7. 필라델피아는 팻 니섹(콜로라도) 선수와 2년 계약했다고 합니다.

너무 모르면 업신여기게 되고, 너무 잘 알면 미워한다. 군데군데 모르는 정도가 아시안오즈서로에게 가장 적합하다. 아무말이 없어도 합니다. 같은것을느끼고 나를 속인다해도 전혀 미움이 없으며, 당신의 나쁜점을 덜어줄수 있는 그런친구이고 싶습니다. 누구에게나 두려움은 스보벳 라이브찾아옵니다. 나는 내 머리를 최대한 활용할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머리도 최대한 해외양방배팅많이 빌린다. 그래서 악기점 주인 벤츠씨는 5달러를 주고 그 바이올린을 샀다. 남자는 자기의 비밀보다 타인의 비밀을 성실히 지키는 성품을 가지고 있지만, 여자는 타인의 비밀보다 자기의 비밀을 양방배팅프로그램성실히 지키는 성품을 가지고 있다. 그보다 그대들 혼과 혼의 두 언덕 사이에 온라인 카지노 게임출렁이는 바다를 놓아두라. 그들은 남의 기분을 맞춰주는 것에 스트레스를 받지 단장은않는다. 철학자에게 기댈 수 있는 단장은것은 단 한 가지이다. 그것은 바로 다른 철학자의 말을 반박하는 것이다. 우연은 항상 강력하다. 항상 낚싯 해외 양방배팅바늘을 던져두라. 전혀 기대하지 :않은 곳에 물고기가 있을 것이다. 음악이 열정에 넘치더라도, 벳365 가상축구격렬하든 아니든, 혐오감의 원인으로 표현되지 않아야 한다; 나는 다른 사람이 칭찬을 하든 비난을 하든 개의치 않는다. 다만 내 감정에 충실할 뿐이다. 우리네 세상.. 애써, 감추려는 아픔 보다 어루만져야 할 부끄러움이 훨씬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