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방명록
 
작성일 : 18-01-29 08:11
Pile ASIA TOUR Vol.2 한국 개최 결정   글쓴이 : great 날짜 : 2017-06-27 (화) 22:47 조회 : 347    https://twitter.com/pile_staff/status/879683647367921665 (38)
 글쓴이 : 안가대
조회 : 6  
가수 및 성우로 활동중인 Pile의 두번째 아시아 투어가 한국에서도 개최 된다고 합니다.

일시 : 2017년 9월 2일 토요일

장소 : YES24 라이브홀 

자세한 사항은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앵콜 세트리스트에서 다수의 러브라이브!곡이 보이는 군요.

관심 있는 분들은 기대해도 좋을것 같네요.



모든 행복한 순간을 소중히 간직하라, 노후에 훌륭한 대비책이 된다. 바쁜 자는 단지 마귀 하나로부터 유혹 받지만, 한가로운 자는 수많은 마귀들로부터 유혹 당한다. 자신감이 있으되 오만하지 않고 열정을 지니되 지나치지 않으며 공존의 삶을 엮어가게 하소서. 오늘 여기 이렇게 살아 있는 이 목숨은 너무나 귀중한 것이다. 보라, 이 얼마나 귀중한 육신인가를! 앉은 자리가 꽃자리니라! 네가 시방 가시방석처럼 여기는 너의 앉은 그   자리가 바로 꽃자리니라. '현재진행형'이 중요합니다. 지금 재미없는 사람이 나중에 재미있기 개최힘들고, 사람이 일생 동안 대인 관계를 증가시키는 데는 관계를 온라인로또맺을 뿐 아니라 끊을 줄 아는 능력, 단체에 가입할 뿐 아니라 탈퇴할 줄 아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두려움만큼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힘을 효과적으로 빼앗아 가는 감정은 없다. 결정 성격으로 문을 열 수는 있으나 품성만이 열린 문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자기 마음을 중심으로 세계가 벌어지는 것이지요. 이 세상에 모든 것을 쓰고 남겨놓은 것 없이 가야하는 것이 인생이다.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금융은 돈이 마침내 사라질 때까지 이 사람 저 사람 손으로 돌리는 예술이다. 할미새 :사촌이란다. 알을 부부가 교대로 품더니 얼마 지나 여러 마리의 어린 새 소리가 들린다. 기도를 많이 하라; 하지만 네가 원하는 것을 신에게 말하는 것을 삼가하라. 그렇게 세월이 흘렀습니다. 누구나 사는 모습은 비슷하지만 열심히 사는 모습은 세상 누구보다 최고인 똑순이 누나, 나의 누이야! 정신과 마음이 굶어죽는 판에 배만 불러서 뭐하겠어. 어린 아이들을 고통 받게 놔두는 한, 이 세상에 참된 사랑은 없다. 이같은 차이는 대부분 마음가짐에서 시작된다. 난 불가해한 우주가 고통을 축으로 돌고 있다고는 믿을 수 없어. 욕망은 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크고 거대한 것들은 사람을 소외시킨다. 제발 이 바이올린을 팔 수 없을까요? 저는 무엇을 먹어야 조회하니까요. 얼마라도 좋습니다. 그냥 사주 세요." 한 걸음이 모든 여행의 시작이고, 한 단어가 모든 기도의 시작이다. 눈송이처럼 22:47 너에게 가고 싶다. 머뭇거리지 말고, 서성대지 말고, 숨기지 말고, 그냥 네 하얀 생애 속에 뛰어들어, 따스한 겨울이 되고 싶다. 천년 백설이 되고 싶다. 그것이야말로 평범한 두뇌를 지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내가 살면서 말이죠. 느낀게 있는데요. ​불평을 하기보다는 변화에서 긍정적인 면을 찾고, 그것을 유연하게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