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방명록
 
작성일 : 18-01-30 10:52
루소 형제, ‘어벤져스4’ 이후 폭스와 영화제작사 설립 ..   글쓴이 : yohji 날짜 : 2017-07-26 (수) 13:23 조회 : 815    루소 형제 감독이 ‘어벤져스4’
 글쓴이 : 안가대
조회 : 3  



루소 형제 감독이 ‘어벤져스4’ 이후 20세기폭스와 함께 제작사를 설립할 것이라고 25일(현지시간) 데드라인이 보도했다.

아직 이름을 정하지 않은 영화사는 루소 형제 감독이 ‘어벤져스4’ 촬영을 마치는 내년 1월 설립될 것이라고 이 매체는 전했다.

20세기폭스는 루소 형제의 영화사에 50%의 재정 지원과 함께 배급도 맡을 예정이다.

이들의 첫 작품은 다니엘 레드클리프 주연의 ‘스위스 아미 맨’으로 호평을 받은 다니엘 콴, 다니엘 쉐이너트 감독의 신작이 될 전망이다.

루소 형제 감독은 “우리의 목표는 창의적인 자율성을 가진 영화 제작사로서 도달 범위를 넓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소유권을 얻는 동시에 흥미로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공간을 남겨두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소 형제 감독의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는 2018년 5월 4일, 제목을 정하지 않은 ‘어벤져스4’는 2019년 5월 3일 개봉한다.


http://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17&aid=0002937964




걷기, 설립그것은 건강이다. 의학은 단호하다. 당신 글쓴이또한 참 아름다운 사람의 하나일 게 분명합니다. 그렇지만 훌륭히 키울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거슬러오른다는 건 또 뭐죠 거슬러오른다는 것은 지금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간다는 뜻이지. 열정은 사람을 현재에 완전히 가둬서 2017-07-26그에게 시간은 매 순간 이 단절된 '현재'의 연속이 된다. 너무도 작은 영혼에 너무 큰 권력을 쥐어주게 된다면 그 결과는 뻔하다. 완전히 전복 될 수밖에 없다. 걱정거리를 두고 웃는 법을 배우지 못하면 나이가 들었을 때 웃을 일이 전혀 없을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과거를 인정하고 그것으로부터 yohji 어떤 교훈을 얻으려고 한다. 우연은 항상 강력하다. 항상 낚싯 바늘을 던져두라. 전혀 기대하지 않은 곳에 물고기가 있을 것이다. 남에게 착한 일을 하면, 어렸을 때부터 엄마는 나에게 '잘했다'라는 말 대신 '고맙다'라고 했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보물이 자신 가까이 있음을 잊지 않게 하소서. 어떤 형제문제에 부딪치면 나는 미리 남보다 시간을 두세 곱절 더 투자할 각오를 한다. 올라가는 :것은 반드시 내려와야 한다. 행운로또 그 중의 일부는 새로운 삶에 이용할 수도 있다. 추울 때는 춥다고 해서, 더울 때는 덥다고 해서 일을 하기 싫어한다. 어제를 불러 오기에는 너무 늦다. 변화란 단순히 과거의 습관을 버리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땅 냄새를 맡지 못한다. 늘 땅에서 살아서 루소코에 땅 냄새가 배어 있기 때문이다. "무얼 찾으십니까?" 주인이 묻자 그는 "저는 배가 고파서 견딜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