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방명록
 
작성일 : 18-02-08 23:42
추석 연휴 3~5일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기사]
 글쓴이 : 안가대
조회 : 2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며 추석 연휴가 10일까지 늘어났다. 그리고 오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고속도로 통행료가 면제된다.

i15640495078.jpg


[사진 연합뉴스]

지난 7일 한국도로공사에 따르면 명절 연휴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내용이 담긴 유료도로법 시행령이 오는 12일 국무회의에 상정돼 통과될 예정이다. 명절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는 문재인 대통령의 공약 사항이다. i13515765661.jpg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이 되며 이전 주말인 9월 30일(토요일)부터 10월 9일(월요일) 한글날까지 최장 10일을 쉬게 된다. [사진 연합뉴스]


한편 문재인 대통령은 5일 청와대에서 열린 국무회의에서 10월 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는 안건을 처리했다. 문 대통령은 국무위원들에게 "이번 추석 연휴가 내수 진작과 경제 활성화를 촉진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잘 준비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해에도 5월 6일을 내수 활성화 취지로 임시공휴일로 지정하면서 고속도로 통행료 면제, 주요 관광지 무료 개방, 가족 여행객 철도운임 할인 등을 시행했다.
믿음이란 절대 필요한 동시에 완전히 불가능한 것이다. 그러나 미리 파라다이스 카지노 영종도앞서서 미래로 가 있는 것은 추석현명한 일이 아니야. 그것 또한 나의 진정한 현재 모습을 잃어버리는 거니까. 저녁 만찬에서는 너무 연휴잘 먹지 말고 현명하게 먹어야 한다. 그러나 너무 현명하게 말하지 말고 잘 말해야 한다. 그러나 대학을 경제적인 사유로 오래 다닐수 없었습니다. [기사]그는 대학을 청강으로 다녔습니다. 만약 다시 돌아온다면, 그 사람은 항상 당신의 사람이었던 것이고, 돌아오지 않는다면 한 번도 네임드사다리 소스당신의 사람이었던 적이 없는 추석것이다. 진정한 철학은 아무것도 만들어내지 않는다. 그저 현존하는 것을 정립하고 기술할 뿐이다. 아침이면 태양을 추석볼 수 있고 저녁이면 별을 볼 수 있는 나는 행복합니다. "무얼 고속도로찾으십니까?" 주인이 묻자 그는 "저는 배가 고파서 견딜 수 없습니다. 죽음은 아무 것도 아니다. 식보 확률그러나 패배하고 추석불명예스럽게 사는 것이야 말로 매일 죽는 것이다. 진정한 비교의 대상은 외부에 있는 것이 아니라 '어제의 나'와 고속도로'오늘의 나' 사이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에게 아름다운 면제친구 소중한 우정이길 바랍니다. 각자의 만족보다는 서로의 만족에 더 즐거워하는 그런 친구이고 추석싶습니다. 특히 그는 애착 고속도로증후군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예의와 타인에 [기사]대한 배려는 푼돈을 투자해 목돈으로 돌려받는 것이다. 그것은 일어나고 있는 부정적인 모든 것들이 압축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