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방명록
 
작성일 : 18-03-10 19:12
‘원더우먼’ 패티 젠킨스 감독, 연출료 상승 114억원↑   글쓴이 : yohji 날짜 : 2017-08-18 (금) 15:09 조회 : 948         &
 글쓴이 : 안가대
조회 : 19  


                   

  패티 젠킨스 감독이 ‘원더우먼’ 흥행에 힘입어 ‘원더우먼2’에서 대폭 인상된 연출료를 받는다고 17일(현지시간) 데드라인이 보도했다.

패티 젠킨스 감독은 ‘원더우먼’ 연출료로 150만 달러에서 300만 달러 사이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속편에선 1,000만 달러(약 114억 1,400만원)를 받을 예정이다.

300만 달러를 받았다고 가정하면, 무려 3배 이상 상승한 셈이다.

패티 젠킨스는 여성 감독 최초로 개봉 첫 주 1억 달러를 돌파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잭 스나이더는 ‘맨 오브 스틸’에서 1,000만 달러의 연출료와 흥행에 따른 인센티브를 받은 바 있다.

‘원더우먼’은 세계적 흥행을 거뒀다. 북미에서 4억 달러를 돌파한 데 이어 조만간 전 세계에서 8억 달러를 넘어설 예정이다.

DC 엔터테인먼트의 제프 존스는 패티 젠킨스 감독과 함께 속편의 각본을 집필하고 있다.

제프 존스는 “우리의 목표는 위대한 ‘원더우먼’ 영화를 만드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갤 가돗이 1편에 이어 원더우먼을 연기한다.

‘원더우먼2’는 2019년 12월 13일 개봉한다.

[사진 제공 = AFP/BB NEWS, 워너브러더스]


http://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17&aid=0002946616


ㄷㄷㄷ


남이 준 신발에 내 발 크기를 맞출 필요가 없는 것처럼 내 발에 맞는 신발을 스스로 찾아야 한다. 나는 "내가 만일 아내에게 성실을 맹세해야 한다면 아내도 또한 나에게 성실을 맹세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자기 자신을 알기 위해서는 두 가지 일이 필요하다. 하나는 스스로 사설놀이터자기를 돌이켜보는 것이요. 다른 하나는 남이 평한 것을 듣는 일이다. 어려울때 찾아가 손잡아 주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 중국점 어플입니다. ​그들은 인생에서 스보벳우회주소컨트롤 가능한 것들에 집중한다. 컨트롤 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자신의 태도뿐이다. 인간사에는 안정된 것이 하나도 없음을 기억하라. 그러므로 성공에 들뜨거나 역경에 지나치게 의기소침하지 마라. 위대한 디자인의 산물인 스마트폰을 탄생 시켰습니다. 같이 모이는 것은 시작이다. 함께 있는 것은 발전이며, 같이 일하는 것은 성공이다. 그 무엇으로도 대체할 수 없는 존재가 되기 위해서는 늘 남달라야 한다. 악기점 주인 벤츠씨는 그 상승바이올린이 행방불명되어 1~2백 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찾으려고 애썼던 거장 스트라디바리의 바이올린임을 알게 되었다. 현재 우리나라의 독서량은 우려 할 정도로 적습니다. 사랑이 그대를 부르거든 룰렛 확률그를 따르라. 비록 그 길이 힘들고 가파를지라도. 그들은 같은 실수를 계속적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건강이 좋은 상태라고 할 때 나이 든 사람이 얼마나 행복하고 젠킨스토토놀이터추천얼마나 즐겁게 살 수 있는지는 두 가지 중요한 요소에 달렸다. 그 위로라는게 그냥 힘내 괜찮을꺼야 이런식으로라도 말해줘야할것 같은데 그게 잘안되는게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