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커뮤니티 > 방명록
 
작성일 : 18-03-11 13:28
영화 '윈드 리버' 감독판 21일 개봉…청불등급 ..   글쓴이 : yohji 날짜 : 2017-09-18 (월) 18:12 조회 : 1247      영
 글쓴이 : 안가대
조회 : 21  


 


영화 '윈드 리버'의 감독판이 오는 21일 개봉한다.

이 영화의 수입배급사 유로픽쳐스는 CGV아트하우스 7~8개관에서 '윈드리버' 감독판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윈드 리버'는 지난 14일 111분 분량의 15세 관람가 버전으로 국내 개봉됐다.

올해 선댄스영화제와 베를린영화제, 칸국제영화제에서도 이 버전으로 상영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감독판은 총 107분 분량의 청소년관람불가 등급 버전으로, 북미 개봉판이다.

집단 총격전과 살상, 성폭행 장면 등이 추가로 삽입됐고 여주인공의 일부 대사가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윈드 리버'는 미국 서부의 인디언 보호구역 윈드 리버에서 한 소녀의 시체가 발견된 뒤 야생동물 사냥꾼 코리(제러미 레너)와 신입 FBI 요원 제인(엘리자베스 올슨)이 범인을 쫓는 과정을 그린 서스펜스 영화다.

딸을 잃은 아빠의 절절한 부성애와 살아남은 자의 슬픔, 미국 내 소수 인종의 팍팍한 현실 등을 세밀하게 그려내 올해 칸국제영화제 주목할만한 시선에서 감독상을 받았다.

영화 '시카리오:암살자의 도시'(2015)와 '로스트 인 더스트'(2016)의 각본을 쓴 테일러 쉐리던이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을 맡았다.

유로픽쳐스 관계자는 "쉐리던 감독이 칸영화제 수상 이후, 더 담백한 영화로 관객에게 선보이고 싶어 재편집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http://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001&aid=0009554377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치닫지 않게 하소서. 친구가 옆에 있으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면 나도 힘빠지는데 우리카지노사이트그럴때 어떤 말로 위로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인생을 쉽게 사는 방법이 두 가지 있는데, 하나는 모든 것을 리버'믿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모든 것을 의심하는 것이다. 걷기는 원기를 준다. 건강을 유지하게 해준다. 버려진 아이를 키우게된 양부모는 그리 넉넉하지 못했습니다. 내 시대의 가장 위대한 발견은 인간이 그의 마음가짐을 바꿈으로써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평화를 원한다면, 싸움을 멈춰라. 마음의 평화를 알라딘사다리원한다면, 자신의 생각과의 싸움을 그치라. 아이들은 당신이 제공한 물질적인 것을 기억하지 않을 것이다. 찾아온 두려움을 넘어서는 사람이 진정 용기 있는 사람입니다. 복잡다단한 인간관계들 가운데서 가장 복잡하고 어려운 것이 결혼이다. 걱정의 4%는   우리가 무료 양방프로그램바꿔놓을 수 있는 일에 대한 것이다. 매력 있는 :남자란 자기 냄새를 피우는 사람이다. 스스로 생각하고, 스스로 판단하고, 무슨 주의 주장에 파묻히지 않고 유연한 사람이다. 부드러운 대답이 분노를 보내버린다. 과거의 낡은 구조를 한꺼번에 몽땅 집어던질 수는 없다. 복잡다단한 인간관계들 가운데서 가장 '윈드복잡하고 어려운 것이 결혼이다. 인생이란 나 자신을 갈고닦는 훈련의 장이고, 실패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훈련의 장이며, 삶의 감동을 맛볼 수 있는 훈련의 장이다. 때때로 우리가 작고 미미한 방식으로 베푼 관대함이 누군가의 인생을 영원히 바꿔 놓을 수 있다. 복수할 때 인간은 적과 같은 수준이 된다. 그러나 용서할 때 그는 원수보다 우월해진다. 희망이란 삶에 의미가 있는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당신에게 행복이 없다면 그 행복을 찾아줄수있고, 당신에게 불행이   있다면, 그불행을 물리칠수있는 친구이고 싶습니다. 그것이 잡스를 바꾸었고 잡스는 세상을더 편리하고 빠르게 변화시켰습니다. 내 시대의 가장 위대한 발견은 인간이 그의 마음가짐을 바꿈으로써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 모든 것을 용서 받은 젊음은 스스로 아무 것도 용서하지 않는다. 이 씨앗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실현시킬 수 있도록 잘 가꾸어야 한다. 이같은 차이는 대부분 마음가짐에서 시작된다. 그렇더라도 자녀의 존재를 부인하는 말은 하지 말아야 한다. 내가 확신하는 한 가지는 신체가 '윈드아닌 평화가 치유의 척도라는 것이다. 희망이 개봉…청불등급있는 싸움은 행복하여라. 믿음이 있는 싸움은 행복하여라. 누군가의 이야기를 들어준다는 행위는 타인을 위로한다는 것 이상의 의미를 스코어보드갖는다. 자신감이 있으되 오만하지 않고 열정을 지니되 지나치지 않으며 공존의 삶을 엮어가게 하소서. 어제를 불러 오기에는 너무 늦다. 그러나 버리면 얻는다는 것을 안다 해도 버리는 일은 그것이 무엇이든 쉬운 일이 아니다. 인생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한 인간에게 일생 동안 목숨 바쳐 할 일이 있다는 사실은 얼마나 신나는 일인가. 그런데 옆면이 없으면 앞뒤는 없는 거다. 통합은 바로 이 동전의 옆면과 같다. 나는 기분좋게 일어났고,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항상 충만한 비트코인 게임 사이트상태에 있게 됐다. 이 :세상에는 잘못된 일이 많지만, 뉴스에 나오는 것이 곧 세상은 아니다. 걷기는 21일과도한 노력을 하지 않고서도 몸이 유연해지도록 만들어준다.